Left Panel
menu
HomeHome / Total War SAGA: Thrones of Britannia / 웨일스 반란군 / Buildings / 이야기 회관
이야기 회관 웨일스 반란군웨일스 반란군 음유시인 Level 1

이야기 회관

"이리 와서 앉아봐, 옛날 옛적 우두머리와 왕에 관한 이야기를 해줄게…"

[PLACEHOLDER – DO NOT TRANSLATE] 캔터베리 지역이 오랜 역사에 걸쳐 산업적으로 번영할 수 있게 해 준 기술이었습니다. 캔터베리 지역의 자수 전통은 암흑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. 오늘날 이 도시에는 16세기 캔터베리의 직조공들이 작업을 하던 그 유명한 ‘더 올드 위버스 하우스(길쌈꾼 노인의 집)’이라는 건물이 존재합니다. 또한 이 건물의 일부는 이 도시가 ‘캔트배러부르그’라고 불리던 앵글로색슨 시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것으로 여겨지며, 오푸스 앙글리카눔, 즉 ‘잉글랜드 자수’를 생산하던 장소로 추정됩니다. 오푸스 앙글리카눔은 중세시대의 화려한 자수 제품으로, 숙련된 전문 기술자가 7년의 시간을 들여 금실로 제작하던 상품입니다. 그 완성품은 당대 유럽의 다른 어떤 제품도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기술을 자랑했으며 왕족이나 사제들이 의례 시에 착용하는 의례복으로 인기가 많았지만, 또한 바이외 태피스트리와 같은 장식용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. 오푸스 앙글리카눔 자수를 보여주는 또 다른 현존 유물은 현재 더햄 대성당에 안치된 성 커스버트의 관을 감싸고 있는 천으로, 10세기경 만들어진 웨스트 색슨 양식의 오푸스 앙글리카눔으로 추정됩니다.

음유시인

이야기 회관
이야기 회관
(vik_bard_1)
음유시인 Level 0
이야기 회관

Building Name

이야기 회관

Level Name

vik_bard_1

Building Chain

음유시인

Building Level

1

Create Time

4

Create Cost

900

Effects

캠페인 지도상 이동 범위 +3% (province_to_army_own)
명성 +10 (faction_to_faction_own_unseen)
+10% (province_to_region_own)
+2 (province_to_region_own)

Provides Garrison Army

No Garrison Units

Recruitable Units

No Recruitable Units
Facebook